본문 바로가기
'음악중심 재팬' 방송 시간 D-day...일본 라인업 1일차 공연
입력 2025-07-25 10:30   

▲'쇼 음악중심 in JAPAN' 1일차(사진제공=MBC)

태민, 트레저, 아이브, 제로베이스원, 이즈나, 넥스지, 키키, 하츠투하츠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일본에서 펼쳐진 '쇼 음악중심 in JAPAN(재팬)'이 안방극장에 방송된다.

25일 MBC 편성표에 따르면 '특집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의 방송 시간이 이날 오후 8시 40분 편성됐다. MBC '특집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지난 5일 일본 베루나돔에서 열린 콘서트다.

'PLAYFUL SUMMER!'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공연에는 글로벌 루키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시작으로, 키키(KiiiKiii), 넥스지(NEXZ), 이즈나(izna),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아이브(IVE), 트레저(TREASURE), 태민(TAEMIN)이 출연한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5세대 대표 아이돌다운 파워풀한 무대를, 태민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압도하며, 객석의 열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특별 무대로는 넥스지의 'LOVE ME RIGHT', 이즈나의 'Forever Young', 하츠투하츠의 'Gee' 등 선배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재해석한 커버 스테이지가 마련됐다.

1일차 피날레는 전 출연진이 함께한 '피터팬' 무대로 꾸며졌으며, 무대 위 아티스트와 팬들이 하나가 된 감동적인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한편, '쇼! 음악중심 인 재팬'은 8월 1일에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