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가요대전 smmer(써머)'(사진제공=SBS)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썸머)' 2일차 공연이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가운데, 치지직을 통해 중계되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27일 오후 7시 이틀째 공연을 이어간다. K팝을 대표하는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글로벌 신예들이 총출동해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는 NCT DREAM과 마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들(i-dle), 엔하이픈, 아일릿, 스테이씨(STAYC), 베이비몬스터 등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최근 군 복무 중 음악 역주행으로 주목받은 WOODZ(우즈)도 이날 무대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또한 이번 '가요대전 Summer'에 처음 합류한 글로벌 루키 킥플립,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키키(KiiiKiii)를 비롯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힛지스, 베이비 돈 크라이(Baby DONT Cry), 아이딧 등 신선한 에너지를 전할 라이징 아티스트들의 무대도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연은 NCT 도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IVE 안유진이 공동 MC로 나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세 사람은 지난해 연말과 여름 '가요대전'을 함께 이끈 바 있어, 한층 더 안정적이고 유쾌한 진행이 기대된다.
글로벌 음악 축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치지직을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