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 팬미팅(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TZY(있지)가 오는 9월과 10월 한국과 일본에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ON AIR"'를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ITZY가 오는 9월 20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해당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0월 11~12일에는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개최,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11월 열린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믿지의 세포들' 이후 약 10개월 만이며, 국내 단독 팬미팅에 이어 일본 현지에서도 단독 팬미팅이 성사돼 의미를 더한다. 팬미팅 포스터에는 CD, 카세트테이프 등 다양한 오브제가 포함돼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ITZY는 지난 6월 9일 발표한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와 동명 타이틀곡으로 2025년 첫 컴백 활동을 마무리했다. 앨범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ITZY 팬미팅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