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하이픈이 일본 네 번째 싱글 '宵 -YOI-'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엔하이픈은 29일 일본 현지 및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宵 -YOI-'(요이)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Shine On Me', 수록곡 'Echoes', 미니 6집 타이틀곡 'Bad Desire (With or Without You)'의 일본어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hine On Me'는 한여름의 감성을 섬세하게 풀어낸 J-팝 발라드곡으로, 부드러운 보컬과 애절한 감정선이 돋보인다. 해당 곡은 일본 니혼TV 계열 드라마 '새우도 도미를 낚고싶다'의 엔딩 테마로도 삽입돼 발매 전부터 주목받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감성적인 애니메이션과 멤버들의 비주얼이 교차 편집돼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소속사 빌리프랩을 통해 엔하이픈은 "2년 만에 발표한 일본 싱글이라 각별한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의 첫 무대 감동을 잊지 못한다. 'YOI'를 통해 올여름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함께 좋은 추억 만들자"라고 전했다.
새 싱글 발매와 함께 기존 곡들의 뮤직비디오도 차트에 재진입하며 주목받고 있다. 'Bad Desire' 일본어 버전은 라인뮤직 뮤직비디오 톱100에서 6위까지 상승했고, 'Outside'와 'Bite Me [Japanese Ver.]' 등도 실시간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엔하이픈은 31일 도쿄에서 '宵 -YOI-'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해당 행사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와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어 8월 2~3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일본 스타디움 투어 'WALK THE LINE -SUMMER EDITION-'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