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퀴즈' 송은이, 회사 CEO 고충→'100억 진실설' 고백
입력 2025-07-30 20:40   

▲송은이(사진제공=tvN)

회사 CEO 송은이, 국내 유일 동물 영양사 송태욱 씨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미디어랩시소의 대표 송은이, 서울대공원 동물들의 밥상을 책임지는 국내 유일 동물 영양사 송태욱 씨가 출연한다.

32년 차 코미디언이자 10년 차 CEO 송은이의 등장에 절친 유재석은 '송쎄오', '은송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송은이는 방송 섭외가 오지 않아 시작한 1인 미디어 시절을 거쳐 '송쎄오'로 거듭나기까지 우여곡절 많았던 성공 비하인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상암동 7층 신사옥 설립 스토리와 더불어 '100억 재산설'의 진위 여부도 들어볼 수 있다. 김숙이 도슨트 역할로 나섰던 화제의 '쪽잠 전시회' 비하인드와 '토니상 6관왕'에 빛나는 박천휴 작가 영입설, 수십 개의 카톡방에 처음으로 번아웃이 왔던 사연 그리고 CEO로서의 남다른 고충도 관심을 더할 전망이다.

서울예대 동문이자 데뷔 시절부터 함께한 송은이와 유재석의 각별한 우정 스토리도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 20대 초반 개그에 대한 진심으로 뭉친 두 사람은 30년 넘게 활동하며 '송쎄오'와 '국민 MC'가 되기까지 숨겨진 레전드 일화를 아낌없이 풀어낸다.

특히 송은이는 절친 유재석의 성공을 지켜보며 느낀 진솔한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감동을 전할 예정. 이외에도 송혜교가 밝혀 화제가 됐던 '유재석 한턱 에피소드'의 전말과 이선희 모창 1인자 송은이의 전매특허 모창쇼를 본 방송에서 확인해 본다.

▲동물 영양사(사진제공=tvN)

총 200종, 2,000마리의 삼시세끼를 책임지는 송태욱 동물 영양사의 특별한 일상도 공개된다. 매일 1톤 가량의 50가지 식재료를 다루는 그는 건초를 직접 맛보고 당도까지 체크하는 남다른 세심함으로 깊은 감명을 남긴다.

송 영양사는 유재석을 향해 "알파카를 닮았다"라고 밝혀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든다. 동물 영양사가 직접 알려주는 최고의 인기 메뉴를 비롯해 여름맞이 특식, 1등 대식가의 정체 또한 호기심을 치솟게 만든다. 늘 동물을 먼저 생각하고 진심 가득한 그의 이야기를 이날 방송에서 모두 만나본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