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터글로벌은 "새 솔로 앨범 '207'로 컴백한 김진환과 함께 오피셜 테마 카페를 후즈팬카페 동대문점에서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테마 카페에는 김진환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로 가득하다. 직접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와 환영 인사 영상이 매장에 송출되며, 직접 그린 그림을 현장에서 판매하는 마카롱에 새겨 넣었다.
또한 이번 앨범의 메인 색상인 레드를 컨셉으로 한 스페셜 음료도 판매하며 마카롱 구매 시 조각 스티커와 미공개 인화 사진 특전이 제공된다. 스페셜 음료 구매 시에도 미공개 인화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앨범 구매 시에는 럭키드로우 기회가 제공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사인 앨범 증정 이벤트도 함께 개최해 팬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증정받을 수 있도록 했다.
후즈팬카페 측은 "김진환이 '군백기' 이후 오랜만에 활동에 나서는 만큼 정성을 쏟아 카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환은 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로 지난달 31일 새 솔로 앨범 '207'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군백기(군 복무로 인한 활동 공백기)'를 마친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보다.
앨범에는 사랑의 과정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We Can't Explain'(위 캔트 익스플레인)'과 저항할 수 없는 강렬한 이끌림에 대해 노래한 'OBEY(오베이)'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담겼다.
이밖에도 'Friend Zone(프렌드 존)', 'One Dance(원 댄스)', 'Fly(플라이)', '주제', 'Angel(앤젤)', 'Loving You(러빙 유)', 'When It's Raining(웬 잇츠 레이닝)' 등의 곡을 함께 수록했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는 "김진환은 다채로운 장르의 9곡으로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진환은 앨범명 '207'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일본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며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