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CHA, 'GIRLSET' 리브랜딩 "새로운 출발 나선다"
입력 2025-08-07 11:30   

▲'GIRLSET'(걸셋)(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VCHA가 새 이름 'GIRLSET'(걸셋)으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JYP는 7일 공식 SNS 채널에 'GIRLSET' 필름과 로고 디자인을 공개하고 리브랜딩 론칭 소식을 알렸다.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는 'GIRLSET'이라는 새 이름과 함께 글로벌 음악 시장을 본격 타깃한다.

'GIRLSET' 필름은 약 1년 5개월 만에 공백을 깨고 등장한 멤버들의 새로운 비주얼이 돋보였다. 즐겁고 여유로운 바이브는 물론 눈물을 흘리거나 상처를 입은 다채로운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해 'GIRLSET'의 입체적이고 솔직한 매력을 보여줬다.

▲'GIRLSET'(걸셋)(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한 슈트 의상을 입고 'GIRLSET'으로 하나 된 네 멤버의 당당한 면모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 문구 "We’re setting who we are."와 같이 그룹명 'GIRLSET'에는 어떠한 제약 없이, 무궁무진한 미래와 의미를 스스로 정의해간다는 뜻이 담겨있다.

'GIRLSET' 로고 디자인 속 하트 문양은 멤버들의 마음으로부터 나오는 이야기를 세상에 전한다는 메시지를 내포한다. 'GIRLSET'으로 새 출발하는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가 세상에 펼쳐낼 더욱 성숙하고 자유로운 활약에 월드와이드 팬들의 주목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