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츠투하츠, 빌보드 재팬 히트시커스 1위
입력 2025-08-14 11:10   

'STYLE', 데뷔곡 'Chase' 이어 인기 롱런…글로벌 인기 입증

▲하츠투하츠(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의 싱글 'STYLE'이 빌보드 재팬 히트시커스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빌보드 재팬은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TYLE'이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집계된 '히트시커스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해당 차트는 일본 내 신인 아티스트의 라디오, 스트리밍, 다운로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순위를 매기는 차트로, 하츠투하츠에 대한 현지 관심이 반영된 결과다.

'STYLE'은 지난 6월 18일 음원 공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며, 8월 10일 기준 멜론 TOP100 일간 차트 28위를 기록했다. 이는 데뷔곡 'The Chase'가 기록한 최고 순위 34위를 넘어선 성적으로, 노래 공개 약 2개월 만에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The Chase' 역시 발매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차트에 진입해 롱런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하츠투하츠 'STYLE' 디지털 커버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멤버 이안이 주도한 챌린지도 화제다. 'The Chase'의 'Crop' 파트에 이어, 'STYLE'의 "같이 걷자 난 다 궁금해" 구간을 활용한 이안의 '이안 행진곡' 시리즈 챌린지는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영상 합산 40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IP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8인 멤버를 캐릭터화한 '하투하핑'과 '하츄핑'의 우정 이야기를 담은 'STYLE'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300만 뷰에 근접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밝고 사랑스러운 세계관을 전 세대에 어필하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는 2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5 K-WORLD DREAM AWARDS'에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