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파, 구교환ㆍ이옥섭 손 잡았다
입력 2025-08-25 10:23   

새 앨범 'Rich Man' 트레일러 공개

▲에스파 'Rich Man' 트레일러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스파가 배우 구교환, 영화감독 이옥섭과 협업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 에스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Rich Man' 트레일러 'I am a Rich Man'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트레일러는 이옥섭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구교환과 에스파가 주연으로 출연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디테일한 감정 연기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앨범의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트레일러는 냉동 창고 안 볼링 레인을 배경으로, 극한의 추위와 공포에 흔들리는 구교환과 달리 침착함을 유지하는 에스파의 대비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진정한 'Rich Man'은 물질적 풍요가 아닌 무너지지 않는 태도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에스파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Rich Man'은 오는 9월 5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다. "I am enough as I am. I am a 'Rich Man'"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지금 이대로의 자아를 긍정하는 메시지와 함께 에스파만의 에너지와 정체성을 담았다.

앨범은 같은 날 음반으로도 출시되며, 현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