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DAY6)가 오는 9월 5일 발매되는 정규 4집 'The DECADE'(더 데케이드)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성진,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개별 사진에 이어 단체 포토까지 공개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네 멤버는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클래식은 영원하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깊어진 눈빛과 성숙해진 분위기 속 견고한 팀워크가 고스란히 담겼다.
데이식스가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19년 10월 발매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을 비롯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디스코 데이), 'My Way'(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 등 총 10곡이 수록된다.

발매에 앞서 데이식스는 오는 30~31일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The DECADE'를 개최한다. 국내 밴드로는 처음으로 고양종합운동장 단독 공연에 입성하며 전석 매진을 기록,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데이식스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