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파원25시’ 이찬원, 임영웅 러브콜
입력 2025-08-31 02:00   

▲'톡파원25시' 이찬원(사진제공=JTBC)
‘톡파원25시’ MC 이찬원이 임영웅에게 미국에서 트로트 합동 공연을 제안한다.

9월 1일 방송될 JTBC ‘톡파원25시’에서는 러블리한 매력의 배우 이수경과 미술사 강사 이창용이 게스트로 출격하는 가운데 중국 상하이, 미국 덴버, 프랑스 파리 랜선 여행과 화가 라파엘로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는 이탈리아 랜선 여행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미국 톡파원은 콜로라도주의 대표 도시인 덴버로 떠난다. 그중 로키 산맥을 배경으로 한 대규모 원형 극장인 레드 록스 원형 극장이 흥미를 높인다. 원형 극장을 둘러싼 거대 바위들은 공연 시 음향 반사판 역할을 대신하며 비틀즈, U2 등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도 이곳에서 공연했다고. 이에 이찬원은 “몇 명 데리고 가야겠다. 임영웅 씨 연락 한 번 달라”며 급 섭외(?)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중국 상하이에서는 놓칠 수 없는 핫플레이스와 인생 숏을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는 인생 숏 투어를 출발한다. 푸동 미술관을 방문한 중국 톡파원은 마치 액자 속에 동방명주 타워가 담겨있는 듯한 인생 숏을 건질 수 있는 히든 스폿부터 황푸강을 배경으로 상하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최고 인기 스폿으로 안내해 눈길을 끈다. 예측을 불허하는 인생 숏 스폿에 전현무 역시 무한 감탄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신선한 랜선 여행 콘텐츠로 재미와 감동을 안길 JTBC ‘톡파원 25시’는 오는 9월 1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