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충주 편 이석훈 출격…올갱이→치막 메밀 치킨&메밀 막국수 등 먹방

'전현무계획2'가 충주 올갱이(다슬기), '치막' 메밀 치킨, 메밀 막국수 맛집을 탐방한다.
5일 방송되는 MBN·채널S 예능 '전현무계획2'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먹친구'로 출연해 전현무, 곽튜브와 함께 충주의 맛을 탐방한다.
'먹친구'를 만나기 전 전현무와 곽튜브는 충주의 향토음식 '올갱이'를 맛본다. 올갱이의 신세계를 접한 뒤에는 탄금호에서 이석훈을 만난다.
이석훈은 "매일 다이어트 식단만 먹다가 드디어 치팅데이"라며 들뜬 모습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전현무가 "첫 메뉴는 치킨인데 괜찮냐"고 묻자 "뭐, 먹어야죠…"라며 담담한 반응을 보인다.

이날 세 사람은 시청자 추천으로 선정된 '시청자계획' 맛집에서 '메밀 치킨'과 '메밀 막국수' 조합의 '치막'을 맛본다. 이석훈은 "튀김을 얼마 만에 먹는지 모르겠다"며 감탄했고, 전현무는 "너무 담백하고 깔롱 안 부렸다"고 평가했다.
먹방과 더불어 이석훈은 자신의 결혼 비하인드도 공개했다. 그는 "31세에 결혼했다. '사랑의 스튜디오' 프로그램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아들이 몇 살이냐"고 묻는 등 대화를 이어갔고, 이석훈은 "초등학교 1학년"이라고 답했다.
곽튜브는 "현무 형은 연애 프로그램을 하면 MC만 본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석훈은 전현무에게 "결혼 생각은 있으시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유도했다.
충주 특집과 함께 전현무, 곽튜브, 이석훈의 '치막' 먹방과 결혼 토크는 5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4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