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0월 13일 미니 4집 컴백을 앞둔 투어스(TWS)가 선공개곡을 발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투어스의 미니 4집 'play hard' 선공개곡 'Head Shoulders Knees Toe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도심 속 신유의 모습으로 시작해 여섯 멤버가 멈춰선 차량 사이를 돌파하는 퍼포먼스를 담았다. 이어 대규모 댄서들과 함께한 군무가 더해지며 화려한 스케일의 영상을 완성했다.
강렬한 힙합 비트와 함께 "Head shoulders knees and toes"라는 구절이 반복되며 곡의 에너지를 예고했다. 10초 남짓 공개된 사운드만으로도 투어스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했다.
선공개곡 'Head shoulders knees and toe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투어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play hard'는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3집 'TRY WITH US'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당시 투어스는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로 주목받았고, 7월에는 일본 정식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팬덤을 확장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상승세에 확실한 무게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투어스 미니 4집 'play hard'의 예약 판매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