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P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6시 킥플립의 미니 3집 'My First Flip'과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Mnet M2 컴백쇼,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는 팝 펑크 기반의 업템포 댄스곡으로, 신스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어우러져 설레는 고백의 순간을 그린다. 풋풋한 첫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킥플립 특유의 에너지가 더해졌다.

이번 앨범에는 '반창고 (Band-Aid)', '특이점', '다시, 여기', 'Gas On It', '404: Not Found', '악몽을 꿨던 건 비밀이지만'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멤버 전원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킥플립은 올해 1월 데뷔 앨범 'Flip it, Kick it!'으로 첫발을 내디딘 뒤, 5월 두 번째 미니앨범 'Kick Out, Flip Now!'로 음악 색깔을 뚜렷이 했다. 지난여름에는 롤라팔루자 시카고, 서머소닉 2025, TIMA 어워즈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팬덤을 확장했다.
한편, 킥플립의 미니 3집 'My First Flip'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