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 정규 2집 트랙리스트(사진=이찬원 인스타그램)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타이틀곡 제목 '오늘은 왠지'를 공개했다.
이찬원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29일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0월 20일 발매 예정인 이찬원 정규 2집 '찬란(燦爛)'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를 비롯해 '낙엽처럼 떨어진 너와 나', '말했잖아', '첫사랑', '엄마의 봄날', '시월의 시', '나의 오랜 여행', '나를 떠나지 마오', '락앤롤 인생', '빛나는 별'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타이틀곡과 '낙엽처럼 떨어진 너와 나'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포함돼 총 12트랙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은 조영수 작곡가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로이킴,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는 로이킴 작사, 조영수 작곡, 조영수와 한길이 편곡에 참여했다.
이찬원 정규 2집은 2023년 발매된 첫 정규앨범 'ONE'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되는 새 앨범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가을 감성을 담은 성숙한 분위기와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가 예고되고 있다.
정규 2집 '찬란(燦爛)'은 오는 10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