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이 3개의 트랙을 하나로 엮은 옴니버스 형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강렬한 솔로 행보를 시작했다.
빅히트 뮤직은 7일 오후 2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준의 첫 번째 솔로 앨범 'NO LABELS: PART 01'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수록곡 'Coma', 'Let Me Tell You (feat. Daniela of KATSEYE)', 타이틀곡 'Talk to You'로 구성됐다. 세 곡을 하나의 서사로 엮은 영상은 연준의 카리스마, 섬세함, 폭발적인 에너지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는 'Coma'로 시작된다. 탁 트인 들판에서 거침없이 춤을 추는 연준의 모습이 자유로운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 'Let Me Tell You'에서는 캣츠아이(KATSEYE)의 다니엘라와 함께한 페어 안무가 인상적이다. 남녀 간 미묘한 긴장감이 어두운 골목과 좁은 공간을 오가며 시각적으로 표현됐다.
마지막 트랙 'Talk to You'에서는 하드 록 사운드에 맞춰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에너지를 폭발시켰다.라이브 밴드와 수많은 댄서들과 함께한 장면은 연준의 무대 장악력을 엿볼 수 있다. 영상의 엔딩에는 'NO LABELS', 'PART 02', 'IS COMING'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다음 챕터를 암시했다. 팬들은 벌써부터 그의 연속 프로젝트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오후 3시 공개된 연준의 비주얼 포토 역시 화제를 모았다. 서울 성수동 프로모션 현장에서 선공개된 컷을 비롯해 세 가지 콘셉트의 이미지는 연준의 몸과 움직임을 예술적으로 담아냈다. 상의 탈의 콘셉트 외에도 자연스러운 일상과 무대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그의 다층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이처럼 연준은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결과 무대적 감정을 담아낸 '연준 코어'를 완성했다. 연준은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곡마다 보여주고 싶은 모습이 많아서 새로운 형태의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 하고 싶은 것들을 후회 없이 다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준은 이날 KBS2 '뮤직뱅크', 9일 SBS '인기가요'에서 솔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