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크리트 마켓' 이재인, 역대급 변신
입력 2025-11-18 17:03   

캐릭터 스틸 공개…새 얼굴 공개 예고

▲'콘크리트 마켓' 이재인(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이재인이 영화 '콘크리트 마켓'에서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영화 '콘크리트 마켓'(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은 18일 이재인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재인은 거래가 아닌 다른 목적을 품고 황궁마켓에 잠입한 인물 '최희로'의 비밀스러운 모습을 표현한다. 거칠어진 표정과 눈빛, 흐트러진 헤어 스타일은 기존 이미지와 다른 분위기를 드러내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세밀한 감정 표현이 강점인 이재인이 재난 장르 특유의 긴장감을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감이 높다. 외부인 '최희로'가 황궁마켓의 질서를 어떻게 뒤흔드는지, 그의 서사 전개 역시 주요 관전 포인트로 주목된다.

▲'콘크리트 마켓' 이재인(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이재인은 영화 '사바하'에서의 강렬한 연기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충무로가 주목하는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후 드라마 '라켓소년단', '밤이 되었습니다', '미지의 서울', 영화 '하이파이브'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꾸준히 성장해 왔다.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확장된 모습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는 12월 3일 개봉하는 영화 '콘크리트 마켓'은 대지진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에 형성된 황궁마켓을 배경으로, 생존을 위해 각자 다른 방식으로 거래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장르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