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우새' 이동건(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이동건이 부모님의 라마인드 웨딩을 준비한다.
23일 '미우새'에서는 이동건 가족의 서프라이즈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미우새' 멤버 이동건과 아버지는 이동건 엄마 몰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비밀 회동을 가졌다. 평소 표현이 서툰 부자가 함께 계획을 세우는 모습만으로도 스튜디오는 흐뭇한 미소로 물들었고, MC들은 "이 조합 자체가 서프라이즈"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며칠 뒤, 이동건 가족은 웨딩숍을 찾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혼 40여 년 만에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진행하기 위해서였다. 오랜만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이동건 부모님은 세월을 잊은 비주얼로 등장해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촬영장에서는 1980년대 신혼 시절을 떠올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펼쳐지며 따뜻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동건 아빠가 준비한 초호화 서프라이즈. 이동건도 몰랐던 비밀 계획이라는 설명에 스튜디오는 더욱 긴장했고, 깜짝 등장한 동건 아빠를 본 동건 엄마는 놀란 눈으로 연신 "이게 뭐야?"를 외치며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
이동건 부자는 서프라이즈를 완벽하게 성공시키고 이동건 엄마에게 잊지 못할 웃음을 선사할 수 있을지, 훈훈함 가득한 가족 스토리는 23일 오후 9시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