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의 첫 솔로 앨범 수록곡이 폭발적인 입소문을 입증했다.
지난 7일 발매된 연준의 미니 1집 'NO LABELS: PART 01'의 수록곡 'Let Me Tell You (feat. Daniela of KATSEYE)'는 25일 자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글로벌' 77위에 올랐다. 전날 차트인에 이어 2일 연속 순위권을 유지한 것으로, 발매 약 20일 만에 자력으로 글로벌 차트에 안착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국가별 성적도 탄탄하다. 같은 날 기준 '데일리 바이럴 송' 차트에서 페루 15위, 칠레 28위, 미국 61위, 영국 63위를 포함해 총 30개 국가·지역 순위에 진입했다. 한국, 홍콩, 대만에서는 타이틀곡 'Talk to You' 역시 순위권에 머물며 솔로 앨범 전체에 대한 관심도를 보여줬다. 빠르게 재생·공유·추천이 증가하는 곡을 기준으로 집계되는 차트인 만큼 글로벌 리스너들 사이에서 음악이 자연스레 회자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Let Me Tell You'는 2000년대 감성의 신스 리드 리듬이 돋보이는 R&B 트랙이다. 다니엘라(KATSEYE)의 참여로 두 사람의 음색 대비가 선명하게 살아나며 서로를 향한 강렬한 사랑 이야기를 구축한다. 감미롭고 관능적인 연준의 보컬과 다니엘라의 매혹적인 톤이 강한 시너지를 내며 꾸준한 관심을 이끌어냈다.
퍼포먼스 화제성도 입소문에 힘을 더했다. 연준은 'Coma'와 'Let Me Tell You', 타이틀곡 'Talk to You'를 옴니버스 구조로 엮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서사형 콘텐츠로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Let Me Tell You'의 페어 안무는 에너제틱한 타이틀곡과 결이 달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연준이 개인 SNS에 올린 연습 영상은 27일 오후 2시 기준 조회 수 3012만 회를 넘기며 연일 화제성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연준의 새 앨범 'NO LABELS: PART 01'은 연준 본연의 색을 담아낸 작품으로, 빌보드 200(11월 22일 자) 10위 진입 이후 2주 연속 차트에 머물며 솔로로서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