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운 우리 새끼' 이승기, 딸 공개…장근석 아지트 방문
입력 2025-11-30 21:00   

▲'미우새' (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장근석 아지트에서 이승기가 딸 영상을 공개한다.

30일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자기애 끝판왕 장근석의 은밀한 사생활이 공개된다. 특히 '미우새' 장근석의 '시크릿 아지트'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는다.

'미우새'에서 공개한 아지트 내부는 시작부터 장근석 표 자기애로 가득하다. 그의 얼굴이 큼지막하게 인쇄된 액자, 이니셜이 새겨진 의자와 오브제, 집에서는 보기 힘든 초대형 전신거울까지 자리하며 스튜디오는 "희철이를 뛰어넘는 자기애"라는 반응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장근석 또한 거울 앞에서 스스로 외모를 칭찬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절친 이홍기와 이승기가 아지트를 방문하면서 반전의 재미가 더해진다. 두 사람은 공간을 채운 허세 가득한 관상용 소품들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장근석이 직접 준비한 요리까지 상상 밖의 비주얼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다. 과연 두 사람을 충격에 빠뜨린 장근석표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유일한 유부남 이승기는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육아 스토리를 공개한다. 그는 "딸이 이제 21개월 됐다. 너무 귀엽다"며 자신의 노래에 맞춰 춤추는 딸 영상을 최초 공개해 母벤져스를 감탄케 한다. 결혼을 준비 중인 장근석은 2세 이야기에 한껏 부러움을 드러냈다고. 세 사람은 여심 공략을 위한 '플러팅 송' 무대까지 선보이며 절친 케미를 뽐낸다.

이홍기·장근석·이승기의 티키타카가 폭발할 SBS '미운 우리 새끼'는 30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