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D : New Chapter’는 휘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 선보인 단독 공연이자 7인조 재편 후 첫 공식 행보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기대를 입증했다. 휘브는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선보이며 공연명 그대로 AnD(앤드, 공식 팬덤명)와 함께 음악 여정의 뜻깊은 새 챕터를 맞았다.
이날 휘브는 올해 발매한 싱글 4집 타이틀곡 ‘BANG OUT (뱅 아웃)’과 데뷔곡 ‘DIZZY (디지)’로 오프닝을 열었다. 휘브만의 당당한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참가한 바 있는 멤버 김준민, 이정, 원준은 ‘Sweaty (스웨티)’ 댄스 커버 무대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 휘브가 완전체로 재해석한 엔하이픈의 ‘Outside (아웃사이드)’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휘브 멤버들의 솔직한 마음을 들어보는 ‘지목토크 - 그건 바로 너!’ 코너는 서로의 첫인상부터 연습생 시절 에피소드, 고마운 점 등 무대 밖 이야기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주제로 꾸려져 모두에게 유쾌하면서도 훈훈한 시간을 선물했다. ‘일심동체 챌린지 퀴즈’에서는 ‘SPAGHETTI (스파게티)’, ‘Candy (캔디)’, ‘like JENNIE (라이크 제니)’ 등 K팝 챌린지를 소화하며 남다른 팀워크와 끼를 발휘했다. 이 밖에도 그동안 써왔던 챕터를 돌아보고,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VCR 영상이 감동을 배가했다.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은 휘브는 브랜드 리뉴얼을 완료하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팬 콘서트 ‘AnD : New Chapter’의 서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도쿄, 방콕, 오사카, 타이페이 등 도시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