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든차일드 이장준X홍주찬, 팬미팅 개최…'크리스마스 무드' 포스터 공개
입력 2025-12-01 11:10   

▲골든차일드 이장준X홍주찬(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과 홍주찬이 연말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SNS를 통해 이장준과 홍주찬의 2025 겨울 팬미팅 '위시(WISH)'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레드 앤 그린 색상의 조화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을 절로 설레게 했다. 포스터 속 이장준과 홍주찬은 귀여운 산타 모자와 머리띠를 착용한 모습으로, 얼굴을 괸 포즈와 은은한 미소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벽난로와 트리, 커다란 선물 박스 등 다양한 소품과 포스터 곳곳을 채운 귀여운 손그림, 이장준과 홍주찬의 눈부신 비주얼이 어우러진 포스터가 두 사람이 '위시'를 통해 보여줄 따뜻한 매력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올해 이장준은 '장준타운', 홍주찬은 '주빛밤 : 히든 트랙(Hidden Track)'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 바 있다. 두 사람은 솔로 첫 단독 팬미팅에 걸맞은 환상적인 라이브와 다채로운 코너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위시'는 두 사람이 함께 개최하는 첫 단독 팬미팅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위시'를 통해 팬들과 연말을 함께 보낼 이들이 어떤 새로운 무대와 매력을 보여줄지 큰 기대가 모인다.

이장준과 홍주찬의 2025 겨울 팬미팅 '위시'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오후 1시와 6시 2회 공연으로 개최되며,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