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 팬들의 성원 속 전석 매진
입력 2025-12-01 15:52   

▲'우리들의 발라드'(사진 제공 = SM C&C)
'우리들의 발라드'가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1일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성남, 대구, 서울까지 3개 도시 전회 전석이 매진돼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9월 23일 첫 방송된 국내 최초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SBS '우리들의 발라드'는 방송 내내 넷플릭스 한국 TOP10 시리즈 상위권 유지, 각종 온라인 콘텐츠 누적 조회수 1억 뷰 이상, 경연곡 음원 역시 주요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참가자들의 감성 짙은 음색과 진정성 있는 무대에 방송 직후부터 "현장에서 직접 듣고 싶다"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쏟아졌고, 이에 힘입어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가 확정됐다. '우리들의 발라드'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프로그램의 감동을 현장에서 더욱 생생한 라이브로 재현해 짜릿한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화제의 TOP6 이지훈, 홍승민, 송지우, 천범석, 이예지, 최은빈, 그리고 세미파이널에서 선전했던 화제의 참가자 김윤이, 민수현, 이준석, 임지성, 제레미, 정지웅이 함께한다. 12인 12색의 넘치는 개성과 역량을 담은 환상적인 무대로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2026년 새해 활기찬 포문을 열 예정이다.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2026년 1월 10일 성남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1월 24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한편, '우리들의 발라드' 대미를 장식할 파이널 생방송 무대는 오는 2일 밤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