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4 포스터(사진제공=TV조선)
'미스트롯4' 참가자 라인업이 공개됐다.
1일 '미스트롯4' 측은 정연우, 윤윤서, 이시안, 김지현 등 출연자 88인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미스트롯4' 참가자 포스터는 88인이 각기 다른 콘셉트와 포즈로 개성을 뽐내면서도 하나의 군단처럼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레드를 키 컬러로 한 강렬한 톤 변화와 블랙·화이트 대비가 강조되며 시즌 분위기가 한층 뜨겁게 재정비됐다. 요염한 표정, 손하트, 카리스마로 무장한 참가자들의 눈빛에서 간절함과 열기가 드러나며 강렬한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번 시즌 참가자 구성은 역대급 화제성을 예고한다. 2025년 미스코리아 진 정연우, 구독자 105만 명을 보유한 윤윤서, 나훈아 코러스 출신 이시안 등 재야의 실력자들이 대거 합류해 시선을 끈다. 제작진은 이전에 "마스터들이 '소름 돋는다'라는 반응을 보일 만큼 막강한 실력자가 등장한다"라며 "차세대 트롯 여제를 향한 새로운 얼굴들의 활약이 큰 충격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현역 트로트 가수들도 참여한다. 김지현 등 과거 가요계를 대표한 인기 보컬들이 이름을 올렸고, 국민 히트송 주역들도 합류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흥행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트로트 디바를 배출한 시리즈 전통이 이번 시즌에서 다시 재현될지 관심이 모인다.
TV조선 '미스트롯4'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