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DAY6) 영케이가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 첫 시즌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5일 발매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러빙 더 크리스마스)'의 영케이(Young K) 버전 어드벤트 캘린더 커버, 콘셉트 포토, 손글씨, 오디오 메시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영케이는 트리를 배경으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디오 메시지를 통해서는 "올해도 데이식스의 곁을 지켜준 '마이 데이'(팬덤명) 덕분에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신곡을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영케이는 "I think I'm fallin' in love with Christmas"라는 손글씨 가사를 공개하며 신곡의 로맨틱한 감성을 예고했다. 이번 신곡은 데이식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송이다.
데이식스는 신곡 발매에 이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스페셜 콘서트 'The Present(더 프레젠트)'를 개최한다.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번 공연은 360도 개방형 무대로 진행되며,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가 병행된다.
한편, 데이식스의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