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힙팝 프린세스' 준결승 탈락자 공개…남유주·이주은·니코·김도이 운명은?
입력 2025-12-11 21:41   

▲'힙팝 프린세스' 9화(사진제공=Mnet)

'언프리티 랩스타: 힙팝 프린세스' 파이널 결승을 앞두고 탈락자가 결정된다. 남유주, 이주은, 니코, 김도이의 진출 여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11일 '언프리티 랩스타: 힙팝 프린세스'에선 결승 진출자 선발전이 공개된다. 생존자 20명 중 하위권 4명은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탈락한다.

이날 경연은 각자의 정체성을 각인시키는 '60초 솔로 퍼포먼스'로 진행된다. 제한 시간 60초 동안 자신의 모든 역량을 쏟아내야 하는 방식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실시간으로 순위가 뒤바뀌는 쟁탈전이 벌어지며, 하위권 참가자들의 반란과 상위권의 지각변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프로듀서들의 평가도 관전 포인트다. 심사위원들은 참가자들의 무대에 "이런 게 바로 프로듀싱", "퀄리티가 너무 높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참가자들 역시 "제 매력을 다 보여주겠다", "꼭 파이널 티켓을 가져가겠다"라며 비장한 각오를 드러냈다.

▲'힙팝 프린세스' 팝업스토어(사진제공=Mnet)

방송 외적으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힙팝 프린세스' 측은 오는 22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아크릴 키링 등 공식 굿즈 판매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한편 '힙팝 프린세스'는 참가자들이 음악, 안무, 스타일링 등 모든 부문을 셀프 프로듀싱하는 과정을 담은 한일 합작 프로젝트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Mnet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