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윤, ‘빌런즈’ 출연…새로운 변신 예고
입력 2025-12-18 12:15   

▲고윤(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배우 고윤이 ‘빌런즈’에 출연하며 또 한 번 의미 있는 연기 변주를 선보인다.

18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빌런즈'는 초정밀 위조지폐 슈퍼노트를 둘러싼 악인들의 피 튀기는 충돌과 대결을 그린 슈퍼범죄액션이다. 위조지폐를 진짜로 맞바꾸려는 자들, 그들이 맞바꾼 돈을 다시 뺏고 뺏으려는 ‘센’ 놈들의 예측 불가한 두뇌게임이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고윤은 극중 국정원 금융범죄팀 팀장 ‘한용산’으로 분해 극의 한 축을 담당한다. 한용산은 초정밀 위조지폐 슈퍼노트와 얽힌 범죄의 실체를 집요하게 추적하며 빌런즈를 쫓는 인물로, 뚜렷한 목표의식과 빠른 판단 능력, 통솔력과 더불어 어딘가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갖춘 캐릭터다. 정의를 향한 신념과 현실적 선택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으로 극 전반에 걸쳐 긴장감을 조율하며 서사의 밀도를 높일 전망이다.

고윤은 과하지 않은 감정 표현과 탄탄한 캐릭터 분석을 통해 한용산의 이성과 인간적인 면모를 균형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미세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는 연기로 인물의 내면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작품의 현실감과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윤은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가문의 영광: 리턴즈’를 비롯해 디즈니+ ‘카지노’,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KBS2 ‘미녀와 순정남’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과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매 작품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신뢰를 쌓아온 만큼 이번 ‘빌런즈’에서 보여줄 새로운 면모에도 이목이 쏠린다.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과 참신한 소재로 주목받고 있는 ‘빌런즈’에서 고윤이 어떤 활약으로 극을 이끌지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빌런즈’는 오늘(18일) 오후 6시 1-2회가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