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 'The Present' 포스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연말 스페셜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데이식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더 프레젠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360도 개방형 무대로 꾸며지며,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동시에 진행한다.
앞서 이번 콘서트 티켓은 지난달 17일 팬클럽 선예매 단계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5월 같은 장소에서 열린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에서 6회차 총 9만 6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자체 최다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이번 연말 공연까지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데이식스 2024 콘서트 'The Present'(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는 이번 무대에서 지난 15일 발표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의 라이브를 최초로 공개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한 시즌송인 만큼, 팬들과 함께 노래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바람을 담아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 대표곡들로 채운 세트리스트가 준비됐다.
팬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공연명 'The Present'의 의미를 살려, 당일 티켓 소지자에 한해 멤버들이 전하는 2026년 신년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