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백' 세이마이네임, 초동 판매량 경신…음반·음원 1위 석권
입력 2026-01-05 14:30   

▲세이마이네임(사진제공=인코드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기분 좋게 2026년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세이마이네임은 지난달 29일 발매한 세 번째 EP '&Our Vibe'(앤 아워 바이브)로 전작의 초동(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기록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해 3월 발매한 두 번째 EP 'My Name Is...'(마이 네임 이즈)의 성적을 단기간에 상회한 수치로, 그룹의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한터차트 음반 부문 일간 및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음원 사이트 벅스에서는 4일 자정 기준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고른 성과를 거뒀다.

세이마이네임은 앞서 지난달 31일 '2026 카운트다운 쇼 LIGHT NOW'에서 타이틀곡 'UFO(ATTENT!ON)'(유에프오)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UFO'는 팝 펑크 기반의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어떤 모습이든 괜찮다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자신감을 담았다.

이어 지난 4일에는 KBS2 '개그콘서트', 라디오, 웹 예능 '돌박이일'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대중과 만났다. 소속사 측은 "커리어하이를 달성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만큼,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