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범택시 시즌3' 최종 빌런 김종수, 오원상 정체는?
입력 2026-01-06 01:20   

▲'모범택시3' 김종수 포스터(사진제공=SBS)

'모범택시 시즌3' 최종 빌런 김종수 포스터가 공개됐다.

'모범택시 시즌3'는 5일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이번 시즌을 장식한 '6인의 빌런'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모범택시 시즌3' 포스터 속 김종수는 어두운 차 안에서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김종수는 극 중 베일에 싸인 인물 '오원상' 역을 맡았다. 마지막 에피소드가 군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만큼, 그가 저지른 악행의 실체와 무지개 운수팀과의 최후 대결에 이목이 쏠린다.

김종수는 데뷔 41년 차 베테랑 배우로 영화 '밀수', '극한직업', 드라마 '무빙', '미생'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왔다. 이번 작품에서도 특유의 연기 내공으로 '거악'의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극의 무게중심을 잡을 예정이다.

▲'모범택시3' 빌런 포스터(사진제공=SBS)

이번 '모범택시 시즌3'는 주연급 배우들의 파격적인 악역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카사마츠 쇼를 시작으로 윤시윤, 장나라, 음문석, 김성규가 각 에피소드의 빌런으로 활약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김종수는 이 '빌런 열전'의 마지막 퍼즐 조각으로서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한편 '모범택시 시즌3'는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오는 9일 오후 9시 50분에 15화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