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일릿, 日 ‘Sunday Morning’ 티저→원희 '놀토' 출격
입력 2026-01-10 14:09   

▲아일릿(사진제공=빌리프랩)
아일릿이 일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unday Morn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9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일릿은 ‘Sunday Morning’ 레스토랑의 직원으로 변신해 손님을 맞이한다. 친절하게 안내하는 모카부터 주문을 받는 이로하, 요리에 열중하는 원희의 모습이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비눗방울이 흩날리는 배경 속에서 펼쳐진 윤아와 민주의 독무는 환상적인 느낌을 더하며, 영상 말미 볼을 꼬집는 듯한 귀여운 포즈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오는 13일 정식 공개되는 ‘Sunday Morning’은 사랑의 위대한 힘을 노래한 J-팝 록 스타일의 곡이다. 틱톡 신드롬을 일으킨 가수 메가 신노스케(Mega Shinnosuke)가 곡 작업에 참여해 아일릿과의 강력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신곡에 대한 현지 반응은 이미 뜨겁다. 이 곡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의 오프닝 테마곡으로 선정됐다.

아일릿은 이미 일본 음원 시장에서 강력한 'OST 파워'를 보여준 바 있다. 영화 주제곡 ‘Almond Chocolate’은 발매 후 1년 가까이 장기 흥행 중이며, 최근 연말 무대 효과로 오리콘 스트리밍 급상승 차트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일본 활동 준비와 함께 국내에서도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멤버 원희는 10일 tvN ‘놀라운 토요일’ 400회 특집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11일은 SBS ‘인기가요’에서 역주행 중인 싱글 1집 타이틀곡 ‘NOT CUTE ANYMORE’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