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이니 민호, 3년 만의 日 팬미팅 성황
입력 2026-01-12 10:40   

신곡 'Sunkissed'·'Flawless' 선공개…글로벌 행보 가속

▲샤이니 민호 일본 팬미팅(사진제공=YUSUKE TAKAMURA)

샤이니 민호가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민호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요코하마 분타이에서 'Our Movie'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2023년 3월 이후 약 3년 만에 열린 일본 현지 팬미팅으로, 양일간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진행됐다.

▲샤이니 민호 일본 팬미팅(사진제공=YUSUKE TAKAMURA)

이날 민호는 솔로 가수로서의 역량을 입증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TEMPO'를 비롯해 'CALL BACK', 'Stay for a night', 'Affection', 'Round Kick' 등 한국 발표곡은 물론, 일본 곡 'Romeo and Juliet'까지 소화하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오는 2월 25일 일본 새 싱글 발매를 앞두고 신곡 2곡의 무대를 선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민호는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Sunkissed'와 완벽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노래한 'Flawless'를 최초 공개하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샤이니 민호 일본 팬미팅(사진제공=YUSUKE TAKAMURA)

공연 중간에는 팬들과 호흡하는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민호는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탐정으로 변신해 팬들의 마음을 유추하거나 객석에 숨겨진 사진을 찾아 배열하는 미션 등을 수행하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일본 일정을 마친 민호는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 오는 1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K-Life & K-Live Indonesia'에 참석한 뒤, 1월 31일과 2월 1일 일본 후쿠오카 미즈호 페이페이 돔, 2월 14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