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권유리가 타이베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팬미팅 투어의 열기를 이어갔다.
권유리는 지난 10일 타이베이에서 팬미팅 'YURIVERSE'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방콕과 호찌민에 이어 진행된 투어의 일환으로, 권유리는 다채로운 구성과 무대를 통해 현지 팬들과 새해 첫 인사를 나눴다.

이날 권유리는 오직 팬미팅 현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팬들을 위한 선물을 두고 펼친 게임 섹션과 제주도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상영 등 친근한 소통 중심의 코너로 호응을 얻었다.
퍼포먼스 무대 역시 풍성하게 꾸며졌다. 솔로곡 '꿈 (Illusion)'과 '빠져가 (Into You)'를 비롯해 소녀시대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였으며, 프로젝트 그룹 재쓰비(JAESSBEE)의 '너와의 모든 지금' 커버와 티나셰(Tinashe)의 'Company' 댄스 퍼포먼스 등으로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다. 앙코르곡으로는 'Lucky Like That'을 가창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을 마치며 권유리는 "소중하고 귀한 시간을 내어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고맙다"라며 "든든하게 큰 힘을 실어 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시 만날 날까지 오늘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에너지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타이베이 공연을 끝으로 해외 투어 일정을 마무리한 권유리는 오는 24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서울 공연에서는 투어 기간 쌓아온 추억을 되짚는 특별한 코너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권유리의 팬미팅 'YURIVERSE' 서울 공연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