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일릿, 日 신곡 'Sunday Morning' MV 공개…신비로운 '마법 소녀' 변신
입력 2026-01-13 11:10   

▲아일릿(사진제공=빌리프랩)

아일릿이 일본 신곡 'Sunday Morning'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비로운 마법 소녀 감성을 선보였다.

아일릿은 13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unday Morn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요일에만 문을 여는 마법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멤버들이 특별한 손님을 위해 마법의 음식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신곡 'Sunday Morning'은 사랑의 위대한 힘을 노래한 J-팝 록 스타일의 곡이다. 일요일 아침 좋아하는 상대를 만나러 가고 싶은 설렘과 아련한 그리움을 아일릿 특유의 상쾌한 보컬로 표현했다. 특히 틱톡에서 화제를 모은 가수 메가 신노스케가 곡 작업에 참여해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Sunday Morning' 뮤직비디오(사진제공=빌리프랩)

'Sunday Morning'은 지난 12일 첫 방송된 일본 TV 애니메이션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의 오프닝 테마로 삽입돼 현지 1020세대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퍼포먼스 역시 마이크를 쥐고 열창하는 동작과 볼을 찌르는 귀여운 안무를 포인트로 내세워 싱그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아일릿의 글로벌 흥행세도 지속되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싱글 1집 타이틀곡 'NOT CUTE ANYMORE'는 스포티파이 '위클리 톱 송 글로벌'에 6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또한 미국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 10위를 기록하며 메인 차트 진입을 목전에 뒀다. 국내에서도 멜론 '톱 100' 14위까지 오르는 등 음원 차트 역주행을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