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영웅, 대구 콘서트 '영웅노래자랑' 공개…'아름다운 밤'→'거리에서'
입력 2026-01-14 01:40   

▲임영웅 '영웅 노래자랑'(사진=임영웅 유튜브)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의 열기를 담은 '영웅노래자랑' 콘텐츠를 계속해서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5년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대구 콘서트의 화제 코너 '영웅노래자랑'에서 선보인 무대들을 쇼츠 영상으로 연이어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를 부르며 사랑에 빠진 설렘을 노래하는가 하면 , '바보같지만'을 통해 애절한 감성을 전달하며 독보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또한 갈색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인을 만난 행운을 노래한 '운명같은 여인' 무대에서는 감미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댄스곡과 발라드를 넘나드는 무대 장악력도 돋보였다.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 무대에서는 "집에 가지 마"라는 가사와 함께 관객들의 흥을 돋우며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으며, 성시경의 '거리에서'를 부를 때는 슬픈 추억을 회상하는 깊은 감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영웅노래자랑'은 임영웅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코너로, 이번 쇼츠 영상 공개를 통해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에게도 그날의 생생한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