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식스, 마닐라 공연 성료 '믿듣데' 명곡 퍼레이드
입력 2026-01-27 10:45   

▲데이식스 10주년 콘서트 마닐라 공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가 마닐라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데뷔 10주년 기념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갔다.

데이식스는 지난 24일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The DECADE' 마닐라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데이식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날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HAPPY', 'Welcome to the Show',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열창했다. 또한 'Maybe Tomorrow', '우리 앞으로 더 사랑하자', '좋아합니다' 등 고유의 감성이 담긴 명곡 퍼레이드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특히 최신작 'The DECADE'의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을 비롯해 수록곡 'Disco Day', '우리의 계절' 등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데이식스 10주년 콘서트 마닐라 공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는 "많은 분 앞에서 공연할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함께 웃고 노래하는 것이 무대에 서는 이유인 것 같다"며 팬들이 보내준 에너지에 감사를 표했다.

앞서 데이식스는 지난해 8월 국내 밴드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에 단독 입성하며 전석 매진 기록과 함께 이번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마닐라 공연을 마친 이들은 오는 31일 쿠알라룸푸르를 거쳐 2월 대구, 3월 타이베이와 광주, 대전 등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투어는 4월 싱가포르와 도쿄, 5월 부산, 6월 고베 등 국내외 주요 도시에서 내년 상반기까지 계속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