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장도하가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장도하 배우의 변신은 무죄'라는 제목과 함께 tvN '언더커버 미쓰홍'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 중 위기관리본부 과장 '이용기' 역을 맡은 장도하는 순수하고 무해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4회까지 '언더커버 미쓰홍'은 가구 시청률 7.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증권사에 위장 잠입한 홍금보(박신혜)의 활약이 본격화된 가운데, 장도하는 금보에게 조종당하면서도 이를 기쁘게 받아들이는 이용기 과장의 모습을 능청스럽게 그려내며 '웃음 버튼'으로 등극했다.

극 중 사이버뱅킹 개발자 출신인 이용기는 금보의 지휘 아래 사내 정보 공유시스템(인트라넷) 구축에 성공하며 반전 능력을 선보였다. 특히 금보에게 잘 보이기 위해 파격적인 '뽀글머리' 헤어펌을 감행하고 출근하는 등 귀여운 매력을 더해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금보는 인트라넷 구축 성공 후 기뻐하는 팀원들 앞에서 "이용기 과장님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며 공을 돌렸고, 이에 감동해 울먹이는 용기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박신혜를 필두로 고경표, 하윤경, 김도현, 장도하 등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언더커버 미쓰홍'은 짜릿한 전개로 흥행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민증권 위기관리본부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장도하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tvN '언더커버 미쓰홍' 5회는 오는 31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