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희준(사진제공=마리끌레르)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옴잡이 백혜민 역을 맡아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 송희준의 단독 화보가 24일 마리끌레르 12월 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송희준은 러블리부터 시크, 몽환적 아우라까지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산뜻한 컬러부터 블랙톤의 의상까지 찰떡같은 소화력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한 송희준은 빠져들 듯한 블랙홀 매력으로 화보를 가득 채웠다.
컷마다 각기 다른 무드를 완성시킨 송희준은 모델 출신답게 배우로서의 첫 단독 화보에서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다채로운 아우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송희준(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어 ‘보건교사 안은영’ 이후 가장 기억에 남는 반응에 대해서는 “사실 반응이 무척 궁금해서 리뷰를 꼼꼼히 찾아봤다. 혜민에 대한 이런저런 감상평을 읽다 보면 현장에서 만들어진 인물과 감정이 누군가에게 이런 식으로 다가가는구나 하고 느껴졌다. 그래서 연기하는 순간순간 쉽게 넘어가서는 안 된다는 생각도 들었다. 이번 작품을 만나면서 배우로 살기 위해서는 어떤 사명감이나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 걸 깨닫는 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답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작품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송희준(사진제공=마리끌레르)
한편,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 송희준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2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