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수정, 눈부신 비주얼[화보]
입력 2021-07-15 17:45   

▲정수정(사진제공=빅이슈)
배우 정수정이 매거진 ‘빅이슈’의 커버 화보를 장식했다.

15일 공개된 매거진 ‘빅이슈’ 255호 커버 화보에서 정수정은 스타일리시하고 신비로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여름날 집에서 일상을 보내는 콘셉트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가 정수정 특유의 우아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정수정(사진제공=빅이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수정은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경찰수업' 오강희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오강희는 대학 신입생이다. 청춘물의 풋풋하고 밝은 면에 끌렸다"고 밝혔다.

▲정수정(사진제공=빅이슈)
지난해 스크린 데뷔작 '애비규환'과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새콤달콤'에서 연기적으로 호평을 받으며 차기작 선택에 부담이 되지 않았냐는 질문에는 "어떤 작품을 선택하든 다음 작품에 부담을 느끼는 편은 아니다. 이미 했던 캐릭터와 다른 것을 선택하려고 노력하고 자꾸 새로운 것을 갈망하기 때문인지 다음 작품 선택에 부담은 없다"라는 소신을 전했다.

▲정수정(사진제공=빅이슈)
상반기를 보내는 소감에 대해서는 "열심히 살아서 아쉽지 않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올해가 끝나기 전에 하고 싶은 것으로는 테니스를 꼽으며 "지난해에 드라마를 끝내고 테니스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다시 촬영에 들어가면서 못 하게 됐다"며 "시간이 나면 다시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정수정(사진제공=빅이슈)
한편, 정수정의 화보 및 인터뷰가 수록된 빅이슈 255호는 커버 2종으로 발행되며, 서울과 부산 지하철역의 거리 판매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타 지역에서는 정기구독과 온라인숍 구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 구매는 빅이슈코리아 온라인숍과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온라인 서점 등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