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랜드 조선 제주, 5월 스위트 객실 특가+어린이날 이벤트 "가정의 달은 제주에서 편안하게"
입력 2023-04-14 11:35   

▲그랜드 조선 제주(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위트 객식 특가 프로모션과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객실 프로모션 ‘스위트 투게더(SWEET TOGETHER)’를 통해 스위트 객실 패키지를 19일까지 판매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본관과 힐 스위트관 내의 다양한 스위트 객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며 원하는 객실 타입을 선택해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본관은 스튜디오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럭셔리 스위트, 로열 스위트, 더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이 제공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힐 스위트관은 힐 스튜디오 스위트, 힐 스위트,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중 1박과 힐 스위트관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과 그랑 제이 커피&티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으로 준비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화요일 또는 수요일 투숙 시 그랜드 조선 제주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도 함께 제공하며 어린이 동반 시, 천연 유기농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의 어린이 치약 & 대나무 칫솔 세트 1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현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참여 SNS 이벤트도 준비된다.

5월 한달 동안 어린이 동반 고객 대상으로 프랑스 대표 예술작가 생텍쥐페리재단으로부터 공식 승인을 받아 제주 중문에 설립된 국내 유일의 어린왕자 전시관 ‘리틀 프린스 뮤지엄’의 어린이 1인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로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가족과 함께 투숙하고 싶은 스위트 객실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리아 조식 2인이 포함된 디럭스 가든뷰 객실 1박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어린이날 당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Gran Joe)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해피 조선 주니어 데이(Happy Josun Junior Day)’ 이벤트가 본관 1층 오름정원에서 진행된다.

호텔 투숙객 또는 레스토랑 이용객이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종이 비행기 오래 날리기, 정확히 날리기 대회’와 ‘어린이 사생대회’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을 받으면 키즈 베스로브, 어린이 식기 세트, 조선 주니어 캐릭터 인형, ‘벨레다’ 어린이 치약 & 대나무 칫솔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호텔에서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조선 주니어 캐릭터 타투 스티커 붙히기’와 ‘풍선아트’, ‘1분 캐리커처 이벤트(유료)’도 진행되며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는 ‘자유 낙서 시간, 볼거리를 제공하는 ‘드로잉 퍼포먼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조선델리에서는 호텔 투숙 중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기념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케이크를 5월 3일부터 8일까지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