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 인터뷰] 몰디브 조이아일랜드 리조트 아메드 지하드 총지배인 "허니문→가족여행 만족 자신"
입력 2023-06-26 15:05   

무제한 제공 올인클루시브ㆍ16세 아동 무료패키지ㆍ비치풀파티 등 즐길거리 多

▲몰디브 조이아일랜드 리조트 아메드 지하드 총지배인
"몰디브 조이아일랜드 리조트는 16세까지 아동 무료패키지를 출시해 가족여행 붐을 기대합니다."

몰디브 코쿤콜렉션 리조트 및 조이아일랜드 리조트의 아메드 지하드(Ahmed Jihad) 총지배인이 자신감을 보였다.

아메드 지하드 총지배인은 지난 20일 서울에서 몰디브 코쿤 콜렉션 리조트 그룹 관련 홍보 로드쇼를 열고 본격적인 국내 홍보에 나섰다.

이날 만난 아메드 지하드 총지배인은 세계적인 휴양지 몰디브를 향한 한국 여행자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는 "현재 한국인의 몰디브 방문고객의 80% 이상이 허니문(신혼여행) 고객입니다. 특히 지난해 코로나19 해제시점을 맞아 가족여행 수요가 늘어나 허니문 포함 가족여행을 타깃층으로 오는 9월경 오픈예정인 몰디브 조이아일랜드를 적극 알리는데 주력하고자 합니다."

몰디브 조이아일랜드는 오는 9월 1일 오픈 예정으로 무제한 제공 올인클루시브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또 매주 열리는 비치풀파티가 단연 돋보이며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이아일랜드 리조트 론칭기념의 일환으로 16세까지 아동 무료패키지를 출시해 가족여행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몰디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몰디브 코쿤콜렉션 리조트는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허니문(신혼여행) 여행객들에게도 매력적인 패키지를 적용할 계획이다.

"허니문(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몰디브에서 몇 안 되는 성인전용 코쿤콜렉션인 유앤미 리조트에 특가를 적용해 여행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5박 이상 등 장기투숙 시 저렴한 가격정책을 제공하겠습니다."

아메드 지하드 총지배인은 최대 규모 레스토랑 및 비치풀파티, 뛰어난 수중환경 등을 신규 오픈 예정인 몰디브 조이아일랜드만의 차별점과 경쟁력이라고 전했다.

"몰디브 조이아일랜드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은 몰디브에서 가장 큰 규모의 콤플렉스형 레스토랑인 THE Market'이 제공됩니다. 다양한 푸드스테인션으로 레스토랑 건물 내부 한곳에 위치해 빠르고 편리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비치풀파티가 진행됩니다. 스피드보트 지역 중 말레에서 가깝다는 지리적인 장점에 공항소음이 없고 수중환경이 매우 뛰어나 가족 및 허니문에 우수한 리조트로 꼽힐 것이라 자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