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APBC 2023(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2023)을 OTT 독점으로 생중계한다.
티빙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 돔에서 열리는 APBC 2023 경기를 중계한다. APBC 2023은 아시아 대한민국, 대만, 일본, 호주 4개 국가가 참가하는 대회로, 24세 이하 또는 입단 3년차 이내 야구선수, 와일드 카드로 29세 이하 선수 3명까지 출전할 수 있다.
APBC 한국 대표팀으로는 지난 10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던 주축 선수들이 다시 한번 모여 관심을 쏠린다. 문동주(한화), 노시환(한화), 김혜성(키움) 등 뛰어난 기량을 입증한 선수들과 김도영(KIA), 오원석(SSG) 등 국가대표에 새롭게 발탁된 선수들까지 우승을 향해 돌진한다.
특히, 이번 APBC 2023은 야구 국가대표팀의 세대 교체를 위한 발판이 될 전망이다.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과는 달리, 일본 프로야구에서 현역으로 활동 중인 선수들이 대거 참여해 한층 더 본격적인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경기는 티빙의 'APBC 2023' 스페셜 관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에는 하이라이트 VOD 영상도 시청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티빙톡과 타임머신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의 몰입감을 극대화시킨다.
티빙톡은 티빙의 실시간 채팅 기능으로 팬들이 선수의 플레이와 경기 흐름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응원할 수 있다. 또한 타임머신은 실시간으로 경기 시청 중 놓쳤거나 다시 보고 싶은 장면을 되돌려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짜릿한 장면을 실시간으로 돌려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APBC 2023은 오는 16일 예선전부터 결승전까지 티빙에서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