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투어 신혼여행 박람회, 발리·몰디브·하와이·유럽·칸쿤 단독 프로모션 특전
입력 2023-11-10 11:34    수정 2023-11-23 16:47

▲발리 더물리아 리조트(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가 매주 주말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하는 가운데 2024년 해외 신혼여행지순위 빅5(발리·몰디브·하와이·유럽·칸쿤)지역에 한해 단독프로모션 및 사전예약 특전을 마련했다.

특히 팜투어 주말 박람회 현장에서는 각 지역별 허니문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편안하고 합리적인 해외 신혼여행을 보장해 호평을 받고 있다.

◆ 발리, 2024년 인기 풀 빌라 단독특가 최다확보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서는 발리에 한해 단 이틀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박람회 미화최대 400달러 즉시할인 및 사전예약 시 추가할인은 물론 풀 빌라 4박 업그레이드, 둘만의 커플 단독차량 및 단독가이드, 리조트 스파, 허니문단독스냅촬영, VIP샌딩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현재 발리의 경우 박람회 예약순위 풀 빌라 리조트 상위권에는 더물리아, 아야나, 캠핀스키, 짐바란뿌리발리, 사마야스미냑, 인디고스미냑, 바이스로이, w리조트 등이 포진돼 있다.

◆ 하와이, 국내 최대규모 현지직영법인 팜USA 제공

팜투어는 하와이 현지에 국내 최대 규모의 직영법인 팜USA를 통해 팜투어소속 허니문전담 베테랑가이드는 물론 팜투어 밴 전용차량, 팜투어 고객에 한해 단독행사를 제공할 뿐 아니라 박람회 미화 최대 400달러 즉시할인 및 사전예약 특가를 제공한다.

하와이의 경우 박람회 예약순위에서 하얏트리젠시, 프린스와이키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알로힐라니, 아웃리거리프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몰디브, 600달러 즉시할인 이벤트

팜투어는 몰디브에 한해 박람회 단 이틀 박람회 미화최대 600달러 즉시할인 및 사전예약 시 추가할인과 2023년 몰디브 인기리조트 단독특가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몰디브의 경우 박람회 현장에서 예약순위 상위에 풀만마무타, 모벤픽, 하이더웨이, 더레지던스디구라, 아웃리거마푸시바루, 포시즌 쿠다후라, 코라코라등이 포진돼 인기를 끌고 있다.

◆ 유럽, 허니문 반 자유 상품 전용차량 제공

팜투어는 유럽에 한해 일일투어를 포함한 타 여행사 패키지상품과는 달리 유일하게 허니문 반 자유 상품을 통해 허니문 전용차량 유럽신혼여행을 제공한다. 

특히 2024년 서유럽일주(파리, 베니스, 로마 허니문 단독투어, 스위스 쉴트호른 및 융프라우 입장권), 동유럽일주(프라하 허니문전용투어, 비엔나 부다페스트 가이드 투어), 스페인일주(바로셀로나 허니문전용투어, 그라나다, 마드리드, 세비아, 말라가) 등 둘만의 자유가보장된 반 자유 일정과 허니문전용차량 및 단독행사로 편리함을 더해 각광받고 있다.

◆ 칸쿤, 신혼여행 24시간 안심서비스

팜투어는 칸쿤 스카렛아르떼, 바로셀로마야리비에라, 아뜰리에무헤레스, 하얏트지바, 시크릿더바인 단독특가 외에 신혼여행에 24시간 케어안심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했고 더불어 한국인가이드와 함께하는 여인의 섬 투어 및 커플단독 한국인작가 스냅화보촬영 등을 통해 생애 단한 번 칸쿤 신혼여행에 풍미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