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첫 번째 몰디브 편으로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은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몰디브 신혼여행을 리딩해오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팜투어만의 차별화된 몰디브 신혼여행 상품에 대해 몰디브 담당 박창근 대리는 "2023년도에 이어 2024년도에도 몰디브에서 가장 많은 인기 리조트의 특가를 받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팜투어 주말 박람회 단 이틀에 한해 몰디브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플로팅 조식, 선셋 또는 돌핀크루즈, 스파 등 다양한 몰디브 리조트의 프로모션을 추가로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박 대리는 타사비교 팜투어의 몰디브 경쟁력에 대해 "단순히 몰디브를 저가 리조트와 고가 리조트로 구분하지 않고 가격대비 가성비 높은 리조트부터 럭셔리 리조트로 묶어 실질적으로 고객 즉 예비 신혼부부들이 진짜 원하는 리조트 상품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몰디브는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즉 철저히 프라이빗 한 휴양을 보장받을 수 있고 다양한 콘셉트의 레스토랑과 바가 준비되어 있어 식사와 주류,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장점도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리조트 내 스파를 비롯해 스노클링 트립, 스킨스쿠버, 선셋크루즈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신혼부부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한편 팜투어는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과 직영점 팜투어 대전 및 부산에서 매주 주말 양일간 신혼여행박람회를 열고 예비 신혼부부들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