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9~10일 개최…빅5 지역 특가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3-12-08 17:53   

▲발리 캠핀스키 리조트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가 신혼여행 인기지역 빅5를 특가로 제공하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팜투어는 오는 9~10일 서울 강남 본사와 직영점 팜투어대전, 팜투어부산에서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연다. 팜투어는 현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2023~2024년 인기지역 빅5인 발리, 몰디브, 하와이, 칸쿤, 유럽 지역 상품을 단독 특가로 제공하고, 2024년 신혼여행 사전 예약 시에는 올해와 같은 특가 요금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팜투어 주말 박람회에서는 2024년 예약순위 1위 지역인 발리 지역을 예매하는 고객들에게 미화 최대 400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 리조트 스파 및 전 일정 데일리스파, 둘만의 커플 단독차량(가이드 포함), 허니문 단독 스냅 촬영 혜택을 제공한다.

▲발리 캠핀스키 리조트

물리아, 아야나, 캠핀스키, W, 알릴라울루와뚜, 인디고스미냑, 사마야스미냑, 힐튼, 짐바란뿌리, 바이스로이 리조트 등 발리 베스트10 풀빌라 리조트도 특전으로 준비했다. 발리로 신혼여행을 예정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을 더욱 가볍게 할 예정이다.

또 몰디브 신혼여행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 플로팅 조식, 선셋크루즈 등 익스커션 무료 등 다양한 특전이 준비돼 있다. 더레지던스디구라, 풀만마무타, 모벤픽, 하이더웨이, 아웃리거마푸시바루, 포시즌쿠다후라, 푸라베리, 코라코라, 알릴라코타이파루, 조이아일랜드 등 몰디브 리조트 베스트10 단독 특가도 마련했다.

하와이 단독 프로모션, 유럽 맞춤 상품인 반자유 신혼여행 단독특가, 칸쿤 특가 등 팜투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생애 단 한 번 해외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붙잡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