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FA컵 결장 (사진=토트넘 SNS)
손흥민이 결장하는 토트넘 대 번리 FA컵 경기 일정이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된다.
토트넘은 6일 오전 5시(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FA컵 64강 번리 전을 치른다.
토트넘은 홈 4연승에 도전한다. 상대 팀 번리는 프리미어리그 19위로, 전력에선 토트넘이 우위에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는 손흥민이 없다. 손흥민은 번리와의 직전 대결에서 해트트릭을 터트리며 대승을 견인했다. 하지만 손흥민은 아시안컵을 위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 차출됐다.
설상가상 손흥민과 함께 주장단을 이룬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제임스 매디슨 역시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하다. 주축 선수들의 이탈 속에서 히샬리송과 데얀 쿨루셉스키의 활약이 필요하다.
연패에 빠진 원정팀 번리는 FA컵에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번리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했지만 3승 2무 15패를 기록, 성적이 부진하다. 하지만 지난 시즌 FA컵 8강에 올랐을 만큼 저력이 있는 팀이다.
FA컵은 무승부를 기록할 경우 재경기를 치른다. 양 팀 모두 승부를 결판 짓기 위해 필사적으로 뛸 것으로 예상된다. 상된다.
토트넘과 번리의 FA컵 맞대결은 6일 오전 5시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