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리메이크…24일 발매
입력 2024-09-24 15:40   

▲가수 헤이즈(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헤이즈가 이수영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를 새롭게 해석한다.

헤이즈가 부른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에 발매되는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는 프로젝트 'About Love'의 세번째 리메이크 곡이다. 'About Love'는 작사·작곡자이자 프로듀서 심현보의 25번째 프로젝트로 그의 히트곡들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 컬래버레이션 하는 시리즈 작업물이다. '그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들'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번 'About Love' 프로젝트는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들을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헤이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커버(사진제공=보이저 뮤직)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는 공감 가는 가사와 멜로디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이수영의 곡으로, 이번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역시 원곡의 완성도를 뛰어넘는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헤이즈는 이전에 이미 본인의 채널과 방송 등을 통해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를 커버하며 이 곡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를 눈여겨 본 심현보는 헤이즈에게 'About Love' 프로젝트에 참여해줄 것을 부탁했고, 헤이즈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프로젝트에 참여해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를 멋지게 완성한 것으로 전해진다.

▲가수 헤이즈(사진제공=피네이션)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는 드라마틱한 스트링 편곡과 쓸쓸한 아코디언 연주, 거기에 나일론 기타와 피아노등의 어쿠스틱 편곡으로 애틋한 전반부와 격정적인 후반부 곡의 분위기를 한껏 풍성하게 만들었다.

뮤직비디오는 일본 나고야 인근에서 촬영했으며, 감각적인 영상의 뮤직 비디오 또한 화제가 될 전망이다. 성시경의 '산책'을 연출한 '작중설정' 장호영 감독과 밀라노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모델 박은주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헤이즈가 직접 출연한 라이브 클립까지 더해져 음악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