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테랑2' 황정민→정해인, 라스트 무대인사 & 스페셜 나잇 행사 참석 "팬 감사 인사"
입력 2024-10-17 11:20   

▲영화 '베테랑2' 스틸컷(사진제공=CJ ENM)
영화 '베테랑2'(제공/배급: CJ ENM)가 오는 10월 27일 라스트 무대인사와 스페셜 나잇 행사를 진행한다.

영화의 주역인 황정민, 정해인, 정만식, 신승환, 오대환, 김시후가 오는 27일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영등포에서 진행되는 무대인사에 참석한다.

이어 CGV영등포 ScreenX관에서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베테랑2' 스페셜 나잇 행사는 입소문 흥행의 진정한 주인공인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된다.

▲'베테랑2' 라스트 무대인사(사진제공=CJ ENM)
이번 행사는 영화 '베테랑2'에 관심을 갖고 사랑해 준 관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약 400여 명 가량의 관객들을 초청한다.

오후 6시 영화 본편 상영 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스페셜 나잇 행사는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그간의 홍보 활동에 대한 생동감 넘치는 비하인드, 팬들의 만족도를 100% 이상 끌어올릴 역대급 팬서비스 이벤트까지 다양한 코너로 꾸려진다.

▲영화 '베테랑2' 스틸컷(사진제공=CJ ENM)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꺾이지 않는 장기 흥행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는 '베테랑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