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유리(사진제공=KBS)
'싱크로유' 카리나와 호시가 스케줄 문제로 1회 더 임시 하차한 가운데, 소녀시대 유리, 투바투 수빈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1세대 아이돌의 커버곡을 듣는다.
21일 방송되는 KBS2 '싱크로유' 6회에서는 god 김태우 '빛', S.E.S. 바다 'Steal Away',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행복한 나를', H.O.T. 강타 '커플' 등 1세대 아이돌의 메인 보컬이 히트곡을 바꿔 부르는 상상초월 커버 무대가 예고됐다.
스케줄 문제로 빠진 에스파 카리나, 세븐틴 호시를 대신해 투바투 수빈, H.O.T. 토니안, 소녀시대 유리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선 환희와 바다의 'Perhaps Love' 커버 무대가 공개된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자랑하는 환희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폭발적인 무대를 선사하는 바다의 듀엣 무대에 유재석은 "진짜였으면 좋겠다"라고 감탄했고, 소녀시대 유리는 SM 앨범 같다며 이른바 SM 창법에 반응한다.
또 이적은 "환희가 가진 모든 장점이 대방출 된 느낌이다. 노래를 원 없이 한 것 같다"라고 예상하고, 투바투 수빈은 "바다 선배님 목소리에 신남이 느껴진다"라며 평소 쾌활한 에너지를 자랑하는 바다의 성격마저 노래에 담겨있다고 추리한다.
'싱크로유' 6회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