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LIVE and FALL(라이브 앤드 폴)'로 컴백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O.de, Jun Han, 주연)가 24일부터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오피셜 테마카페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와 영상, 이미지, 굿즈 등으로 채워지며, 미공개 PVC 포토카드, 사인 사진 증정 등의 특전도 누릴 수 있다.
또 오피셜 테마카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판 마카롱이 판매되며,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모습이 담긴 디저트픽과 미공개 인화사진 6종 중 1종이 랜덤 지급된다.
더불어 오피셜 테마카페 운영 기간동안 올리브영 명동역점에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특별 부스가 설치된다. 해당 기간동안 후즈팬카페 명동점과 올리브영 명동역점을 모두 방문해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로고 키링이 지급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와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오피셜 테마카페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영업시간 및 위치, 이용 방법은 후즈팬카페 공식 앱과 X(구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14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LIVE and FALL'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LIVE and FALL'은 현실에 다다른 청춘이 삶의 마디 마디에서 겪게 되는 순간들을 그린작품이다.
타이틀곡 'Night before the end(나이트 비포 디 엔드)'를 비롯해 'FEELING NICE'(필링 나이스), 'XYMPHONY'(심포니), 'XH_WORLD_75'(엑스에이치_월드_세븐티파이브), 'Save me'(세이브 미), '소년만화', 'iNSTEAD! (Feat. YB 윤도현)'(인스테드), 'LOVE and FEAR'(러브 앤드 피어)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ight before the end'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타이틀로는 처음 선보이는 록 발라드곡으로 서정적 베이스 리프로 외롭고 쓸쓸한 가을 감성을 극대화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새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